맛있는 집/맛집 & 카페

울산동구부대찌게맛집 : 땅스부대찌개 : 소주안주 : 캠핑요리 : 울산땅스부대찌개전하점

대세팸 2021. 10. 6. 00:00
728x90

울산 땅스부대찌개 전하점

울산동구진성4길 48 전하2동 주민센터 맞은편

전화번호 052)234-8599

땅스부대찌게 메뉴판

울산동구맛집 땅스부대찌개

매장 방문 시 3인분 9,900원 대박 구성!
위치는 울산 동구 동울산시장에 쪽에 동사무소 맞은편에 있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현금결제를 했는데 사리도 하나 더 추가할 수 있다고 했어요! 가성비짱!

땅스부대찌게 기본 구성

기본 구성 부대찌개 육수 + 양념 + 다양한 햄 + 각종 야채 (떡, 파, 당면, 감자 등등) + 두부 + 사리면 +그리고 추가로 당면 추가! 기본을 보통맛으로 주문했어요.

캠핑요리 밀키트 추천

요리 가기 싫을 때 딱 좋은 밀키드 입니다. 바로 냄비에 푹 끓여서 먹으면 되니깐 정말 간편하더라고요. 다음 캠핑할 때 꼭 챙겨 갈 겁니다! 고기 굽는 것보다 가을날 따뜻하게 탕과 함께 소주를 마시면 몸이 따뜻해질 것 같아요^^

큰 전골냄비에 햄 먼저 넣고 각종 야채를 넣고 집에 남은 만두와 치즈 하나를 넣었어요. 부대찌개 전문점처럼 먹고 싶어서 냄비도 이걸로 고르고 세팅도 이쁘게 해 봤어요^^

울산전하동땅쓰부대찌개

땅쓰부대찌개 3인분 9,900원

기본 3인분 가격도 저렴하고 완전 가성비 짱 부대찌개 양과 맛과 가격입니다.

땅스부대찌게 끓일 때 꼭!

부대찌개를 끓일때 꼭 푹~ 끓여주세요. 그럼 햄에서 나오는 기름과 각종 야채들에서 나오는 감칠맛들이 몇 배로 더 부대찌개 맛을 살리더라구요. 처음에는 조금 끓이고 면을 투하 해서 먹었더니 조금 아쉬운 맛이 있었어요. 이번에는 끓여 놓고 기다렸더니 완전 부대찌게 매장에서 먹는 맛집 맛이었어요. 식당에서 먹는 그 맛을 집에서도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소주 안주로 탕요리

사계절 먹어도 항상 맛있는 부대찌개! 날이 쌀쌀해지니 더 땡기는 것 같습니다. 외국 유튜브 사이에서 먹방 하는 모습이나 대한 미국 놈 부대찌개, 뉴키즈 온 더 블록에서 유재석 부대찌개를 보면서 부대찌개 면과 햄을 정말 먹고 싶었는데.. 정말 만족했어요. 푹 끓여서 면 넣고 푹 끓여 후루룩 소주와 함께 드셔 보세요. 하루 피로가 다 풀릴 거예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