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집/맛집 & 카페

울산 베트남 쌀국수맛집 미스사이공 울산맛집

대세팸 2022. 11. 28. 00:00
728x90

미스사이공 베트남쌀국수

베트남 음식 쌀국수가 땡길때 미스사이공으로 향한다. 솔직히 울산 쌀국수 맛집 중 크게 맛있다,맛없다 할 만큼 큰 변화가 없고 예전이나 지금이나 맛이 한결같은 곳이다. 베트남 여행을 가본 적이 없어서 베트남 쌀국수가 어떤 특색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캐나다에 있을 때 처음 쌀국수를 먹어 봤는데 이 맛과 비슷했던 기억이라 그런지 아주 익숙한 쌀국수 맛이었고 호불호가 없는 쌀국수라고 인정한다. (고수도 셀프 바에스 가지고 올 수 있어서 좋았다.

미스 사이공 울산 업스퀘어점
울산 남구 삼산동 1569-12 5층
전화번호 :052-258-5420 

미스사이콩 베트남칼국수 메뉴

소고기쌀국수4,900원 사이공볶음면4,900원 주문했다.

닭고기 쌀국수와 분짜 짜조를 주문해서 먹어 보았지만 여기는 소고기 쌀국수와 사이공 볶음면이 제일 맛있는것 같다. 

그래서 다른 사이드 메뉴를 같이 먹을거라면 다른곳도 잘하는 맛집을 찾아 가는 것이 좋고, 쌀국수만 먹을거라면 미스사이공이 맛과 가격이 제일 좋다

소고기 쌀국수 4,900원

진한 소고기 육수와 가격에 비해 고기도 많이 올려져 나온다.
쌀국수 국물과 쌀국수를 먹으면서 접시에는 베트남 소스를 뿌려 고수와 함께 비벼 먹으면 또 특색 있는 쌀국수 비빔면 맛을 느낄 수 있다.
고수도 셀프 바에스 가져다 먹을 수 있으니 너무 좋다. 같은 미스 사이공 체인점이라고 해도 고수가 없는 곳도 있는데 여기 울산 남구 법 스퀘어에 있는 미스 사이공은 고수와 함께 먹을 수 있어서 쌀국수의 맛을 한껏 느낄 수 있어서 좋았다.

육수와 단무지 고수는 셀프바에서 가져다 먹으면 된다.
고수를 처음에는 향과 맛이 싫어서 빼놓고 먹거나 쳐다도 보지 않았는데.. 나이가 들수록 고수의 참 맛을 알게 되는 것 같다. 소고기 쌀국수 위에 고수를 올리고 먹으면 베트남 쌀국수의 맛과 고수 향이 어울려 더 맛이 좋아진다.

사이공 볶음면 4,900원

사이공 볶음면은 베트남 볶음면이라고 하기보다는 솔직히 불닭볶음면 소스 맛이 더 많이 났던 것 같다. 그래서 덜어서 베트남 소스와 함께 비벼 먹기도 했고 마지막 소스까지 처리한 악마의 소스였던 것 같다. 불닭 볶으면은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계란과 숙주나물 등 함께 들어가 있어서 가성비 있는 볶음면이라고 생각이 든다. 쌀국수만큼 맛있었던 볶음면이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