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 취미/구매제품들 & 후기

독일 프리미엄 비타민 ORTHOMOL 오쏘몰 가격 오쏘몰 먹는법

대세팸 2022. 5. 20. 00:00
728x90

독일 프리미엄 비타민 ORTHOMOL

독일 프리미엄 비타민 ORTHOMOL

독일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

동아제약에서 수입을 하고 있는 독일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 이뮨 비타민계 에르메스라 불린다 하여 한번 먹어 보았다. 

오쏘몰 효과, 효능

내가 먹어보고 느끼는 효과와 효능을 말하자면..

술을 엄청 먹은 다음날 힘들지 않기 위해 링티나 이온음료를 마시고는 하는데.. 이약을 섭취해봤다. 술을 마시고 약을 먹어도 되나? 싶지만 이건 극히 내가 먹어 본 효과와 효능을 말하고자 한다. 

안주도 적게 먹고.. 술도 어쩌다 보니 섞어 마시게 되었는데.. 다음날 힘들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술을 마시면서도 느껴질 정도로 다음날이 두려웠던 날이었다. 언니가 비타민 먹어 보라고 내일 괜찮을 거라 주었는데.. 어랏!.. 다음날 내가 술을 마셨나? 할 정도로 머리가 아프거나 일어날 때 전혀 힘들지 않게 일어났다. 소변은 샛노랗게 비타민 링거 색깔의 소변이 나왔다. 갈증도 크게 없었던 것 같고 나이가 들어 약발이 받는 건지.. 컨디션보다 훨씬 좋은 숙취해소였다. 컨디션 두 개 사서 마시고 이온음료 사서 먹을 봐엔 이거 하나로 끝내는 게 낫다는 생각이 들었다. 

두 번째..

계속 꾸준하게 먹지 않고 언니가 준 비타민을 들고 있다가 힘든 날 저녁에 먹었다. 한 번은 진짜 날도 새고 육체적으로 힘들었던 날.. 다음날 몸살 나겠는데? 내일 링거 한 대 맞으러 갈까? 하고 잠이 들었다. 몸이 힘들어서 잠시 깨서 열체크도 하고.. 아.. 힘들다.. 타이레놀 먹어야겠다.라고 생각이 들 때.. 아! 비타민 있지?! 먹어 볼까? 해서 타이레놀 대신 비타민을 먹고 물을 한잔 마시고 잠들었는데.. 일어나니 링거 맞고 나온 느낌?이라고 해야 하나? 몸이 나른하게 풀려 있는 느낌을 받았다. 음.. 나한테 이 비타민이 잘 맞는 거야? 이 약이 좋은 거야? 나이가 들어서 이제 약 빨리 받나?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몸이 더 악화되지 않고 몸살이 풀렸다.

orthomolimmun

오쏘몰 먹는 방법

1일 1회 액상 1병 (20ml) + 정제 2정 (919mg) 노란색 알약 1정 + 흰색 알약 1정

섭취 전 내용액을 충분히 흔들어 준 후 노란색 1정과 흰색 1정과 함께 액상과 섭취하면 된다. 식중 또는  식후 섭취하라고 하는데 음식을 먹고 바로 섭취하면 좋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되도록이면 식후 바로 섭취하는 것이 좋은 것 같다. 

 

orthomol immun

30년간 독일 오쏘몰 전문 연구진이 찾은 오쏘몰 이뮨은 프리미엄 건강식품으로 다양한 항산화 물질을 포함하고 있으면 정상적인 면역기능에게도 도움을 준다고 한다. 비타민 A, B, C, E, K 뿐만 아니라 미네랄과 셀레늄 엽산 등을 포함하여 다양한 종합 성분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ORTHOMOL

독일 비타민 ORTHOMOL

평소에 활력이 떨어지는 분

과도한 업무로 지친 직장인 

불균형한 식습관으로 망가지 영양 밸런스를 되찾고 싶은 분

오쏘몰 비타민

숙취해소와 몸살 비타민으로 최고라는 생각이 들어 자주 먹기보다는 꼭 힘들 때 하나씩 섭취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솔직히 약국에 한번 먹는 비타민도 1만원에서 2만원 정도 하는데 오쏘몰 한통을 사서 몸이 힘들 때 하나씩 먹는 것도 좋은 좋은 생각인 것 같다.

아마 나는 몸살이 온다 싶을 때..숙취해소가 필요할 때.. 하나씩 먹을 것 같다.  상비약처럼 챙겨 나야 겠다.

 

오쏘몰 성분

오쏘몰 가격

언니가 직구로 사면 더 좋은 약 성분과 함께 좋고 가격도 저렴하다고 한다.

올리브영에서는 오쏘몰 2주분 14개입 55,000원에 판매하고 있으면 1개입 추가 증정으로 판매하고 있다.

오쏘몰이뮨 가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