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 취미/구매제품들 & 후기

연세우유 생크림빵 4가지맛 우유, 단팥, 초코, 옥수수

대세팸 2022. 11. 10. 00:00
728x90

연세우유 크림빵 4가지 종류

요즘 핫한 연세우유빵 4가지맛 종류별로 맛보기 

우연치 않게 일요일 오전 CU편의점에 갔다가 그렇게 핫한 연세우유빵이 아침에 들어 온 걸 보고는 있던 전부를 다 사왔다. 우유생크림 단팥생크림 초코생크림 옥수수생크림 4가지맛 전부 사서 맛보기 

생크림 가득한 생크림 빵

연세 우유 생크림 가격 : 2,700원

연세 생크림 칼로리는 402kcal이다. 연세우유 시그니처 생크림빵 답게 생크림이 한가득 담겨 있었고 눌러서 생크림이 계속해서 나왔다. 대체로 연세우유 빵은 일반적인 빵 크기보다는 크고 생크림도 아끼지 않고 가득 넣어서 광고 속 사진처럼 비주얼이 똑같았다. 우유가 없어도 될 만큼 생크림이 한가득 나와서 깜짝 놀랐고 생크림 안에 버터 맛이 살짝 감돌았다. 우유, 커피와 함께 먹으면 끝! 웬만한 생크림 케이크만큼 맛있었던 생크림 가득 한 빵이었다.

초코칩과 초코 생크림 가득

연세우유 초코 생크림 가격 2,800원

연세 초코 생크림 칼로리는 423kcal이다. 오리지널 생크림과 같이 초코로 되어있는 초코 생크림 빵 반으로 잘라 보니 초코 생크림이 한가득 있다. 한입 베어 부니 씹히는 게 있어서 봤더니 생크림 안에 초코칩이 있었다. 초코빵이랑 포켓몬 초로 롤처럼 많이 달 것 같았는데 의외로 담백하고 달달했던 맛이다. 일단 비주얼 자체가 남다른 연세우유 빵인 것 같다.

이 빵은 우유 대신 아메카노와 함께 먹으니 더 맛있게 느껴졌던 초코빵이었다.

달달한 옥수수콘과 생크림

연세우유 옥수수 생크림 가격 : 3,000원

연세 옥수수 생크림빵 칼로리는 468kcal이다.아들이 좋아하는 옥수수 생크림빵은 다른빵에 비해 촉감 자체가 흐트러지는 아슬아슬한 빵이였다. 윗부분은 소보루처럼 옥수수 크림으로 덮여져 있고 속안은 옥수수콘과 옥수수생크림인 가득 했는데 씹히는 식감도 재미있었고 맛도 담백했다. 옥수수아이스크림 먹는 맛이라고 해야하나? 특유의 옥수수맛이 단단하고 녹진한 맛이였다. 

단팥과 생크림 한번에

연세 단팥 생크림 가격 : 2,800원

연세 단팥 생크림빵 칼로리는 398kcal이다 4가지 맛 중 제일 맛있었던 단팥 생크림 빵 생크림도 가득 있고 팥도 가득 차 있어서 우유랑 너무 잘 어울리는 맛이었다. 부드러운 생크림과 달달한 단팥이 입안 가득 풍성한 맛을 느끼게 해주었다. 아들도 옥수수 생크림 빵만큼 제일 맛있다고 칭찬한 빵이다. 생크림의 느끼한 맛을 단팥이 잡아주고 빵도 소프트 해서 제일 맛있었던 빵이었다. 다음에 보이면 단팥빵 먼저 구입할 것 같다.

유튜브에서도 핫하고 그렇게 구하기 어려운 빵이라고 들었는데 생각지도 못하게 쉽게 CU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었다. 왜 요즘 연세우유 빵이 핫한 줄 알 것 같았다. 일반적으로 유통되는 빵은 플라스틱 안에 고정되어 있어 빵에 흐트러짐 없고 뭉개짐이 없어서 좋았다. 빵 가격에 비해 비주얼도 좋고 맛도 좋았다. 냉장, 냉동 보관이라서 유통도 신선한 것 같고 뜯었을 때 빵 상태도 잘 포장이 되어 있어서 좋았다. 다음에도 보이면 바로 사서 와야겠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