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집/반찬 & 술상

벨 위스키 : Bell's Whiskey : 가성비위스키 : 코스트코위스키 : 벨 하이볼

대세팸 2022. 9. 25. 16:19
728x90

Bell's Scotch whisky

가성비 좋은 위스키 벨 위스키

영국 대중적인 위스키 "영국의 소주"라고 불릴 만큼 판매량이 어마하다고 한다. 영국 술이라 그런지 그냥 고풍스럽게 느껴지는 것 무엇인지... 가격이 저렴한데 고급지게 먹고 싶어지는 스카치 위스키 이다.

Bell's Whiskey 벨 위스키 도수

Alc 40% 블렌디드 스카치위스키
Bells는 1978년부터 영국의 No.1 위스키이다. Arthur Bells가 1850년부터 스코틀랜드에서 생산한 Blended Scotch Whisky이고 달콤하고 스모키 한 다양한 몰트가 오크 배럴에서 8년 동안 숙성된 위스키이다.

벨 위스키 하이볼

벨 위스키 하이볼은 웬만한 술집에 가면 이제는 많이 보이고 팔고 있다. 얼음을 가득 넣고 차갑게 마셔도 아주 좋지만 토닉워터와 함께 레몬을 올려 마시면 벨 위스키 맛과 시원하고 청량한 맛을 더 느낄 수 있다. 기호에 맞게 꿀이나 설탕을 살짝 넣어 마시면 피로회복제 같은 한잔을 맛 볼 수 있다! 

코스트코 벨 위스키 가격

코스트코 벨 위스키는 가끔 가격 할인을 많이 해서 15,000원대에 살 수도 있고 명절이나 이벤트가 있을때는 전용잔도 선물로 2개 함께 들어가 있다. 코스트코에서 Bell's Whiskey 전용잔을 넣은 벨 위스키를 예전에 2개를 사서 스트레이트 잔을  4개나 가지고 있다. 손님들이 왔을때 2잔은 쓰려고 찬장 안에 고이 모셔 두었다. 

벨 위스키 가격은 보통 2만원 아래도 살 수 있다. 

22년 9월24일 기준으로 코스트코 벨 스카치 위스키는 18,190원이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