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 취미/구매제품들 & 후기

스타벅스 랜턴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블루투스 스피커 랜턴

대세팸 2021. 5. 29. 14:31
728x90

스타벅스 랜턴 e-프리퀀시 

스타벅스 서머프리퀀시 시작 되었다.

별 12개 적립 시 매장에서 만드는 음료 무료 1잔 

스타벅스 어플로 결제 시 에스프레소 1잔 샷 무료
e-프리퀀시 행사 때 미션 음료 3잔 음료 14잔 총 17잔 구매 시증정품 증정 이번 2021년 여름은 랜턴과 아이스쿨러 두가지로 나오게 되었다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블루,핑크,블랙) 스타벅스 서머 데이 쿨러 (그린,핑크,네이비) 이렇게 나온다. e-프리퀀시 미션 음료 3잔 음료 14잔 총 17잔를 마시고 쿠폰을 발행 받아서 가까운 매장에서 날짜 예약을 한 후 3일 후 수령을 했다. 

스타벅스 랜턴 색상 블랙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블랙 무광 블랙이다. 핑크와 블루(민트) 색상은 유광이지만 블랙은 무광 블랙이라고 보면 된다. 블랙 색상이 빛을 더 밝게 하는 느낌에 빈티지적인 면도 있지만 한편으로 장난감 같은 느낌을 가지고 있어서 아마 조만간 아들 자리에 둘 것 같다. 7월까지 이벤트니깐 만약 다음에 받는다면 아이스박스를 받아야지..

 

스타벅스 서머 싱잉 랜턴 설명서

스타벅스 랜턴 블루투스 연결

블루투스 스피커 랜턴 뒷부분에 + - 볼륨 버튼이 있어서 처음에 앞쪽을 움직였는데 뒷부분에 볼륨키가 있었다. 아이패드로 연결 중에 있다. 블루투스 버튼을 꾹 누르고 있으면 블루투스 연결 장비가 뜬다. 그럼 바로 클릭해서 연결이 가능하다.

스타벅스 랜턴 음질

음질은 기대를 하면 절대 안 된다.. 둔탁하고 음질에 노이즈가 있어서.. 장난감 같은 느낌을 받았다. 커피 마시고 받은 사은품이다..라는 생각을 가지고 듣고 레트로 느낌이다라는 생각을 가지고 들으면 나쁘지 않다. 

스타벅스 서머 싱잉 랜턴 on

캠프파이어 효과가 있다. 앞 쪽 밝기 볼륨 밑에 보면 불 모양의 버튼이 있다. 옆으로 살짝 돌리면 캠프파이어 효과가 있다. 불이 점점 꺼졌다가 켜지는 효과가 있는데... 전혀 불멍 느낌을 받을 수 없다. 밝기를 최대로 해야지 그나마 불 느낌이 나기 때문에 구지 캠프파이어 효과를 쓰지는 않을 것 같다. 

 

스타벅스 랜턴 크기 

랜턴 크기는 소주 한 병 355ml 크기 정도 된다.

사이즈는 작고 가벼운 편이라 집 안에서 들고 다니기 나쁘지 않은 크기와 무게이다. 집에서만 사용할 수 있을 같다. 들고나갈 수 있는 보호 케이스가 없기 때문에 집안에서만 사용할 것 같다.

스타벅스 랜턴 건전기 & C타입

스타벅스 서머 싱잉 랜턴에는 C타입 케이블이나 건전지가 포함되지 않는다. C타입으로 충전을 하면 될 줄 알았는데 계속 충전을 해야 돼서 건전지 AA 세 개를 넣었다. 설명서에는 C타입과 건전지를 같이 쓰지 말라는 명시가 되어 있어서 건전지를 넣고 여기저기 들고 다닐 수 있게 해났다.

감성적인 스타벅스 랜턴

감성적이게 만들어 주는 스타벅스 랜턴 외부 캠핑에서 쓰기에는 불이 밝지는 않지만 집에서 은은한 불빛에 맥주 한잔 따라 놓고 넷플리스 영화를 시청한다면 나만의 시간을 감성 있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  

 

다음은 스타벅스 아이스쿨러

작년 서머 레디 백과 의자를 할 때 가방이 이쁘고 실용성 있을 거라 많이 받았는데.. 솔직히 제일 실용적인 건 스타벅스 의자를 더 많이 사용하게 된다. 캠핑을 갈 때 나들이 피크닉을 갈 때 꼭 챙겨가는 캠핑체어다. 가볍고 쉽고 케이스주머니도 있기 때문에 의자가 가방만큼이나 많이 사용하고 있다. 작년까지 둘째아들 기저귀라 여분옷과 아이패드를 넣고 다녔는데 너무 편하고 좋았다. 지금은 나들이 갈때나 카페에 갈때 아들 아이패드 나의 아이패드와 충전기 등을 넣어서 다니고 있다. (이쁘다)

스타벅스 쿠폰

스타벅스 쿠폰과 같은 e-프리퀀시! 어른들은 몰라서 못 쓰시는데 아쉬운 부분이다. 아버지도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마시지만 어플을 열고 결제를 하는 게 낯설다. 사용을 안 하시고 잘 못하신다. 그나마 카카오톡과 유튜브는 잘하시지만 잘 사용하지 않는 어플들은 사용을 안 하시기에 해택을 덜 받고 있어서 아쉬운 점이 많다.

가장 큰 혜택이 있다면

별 12개 적립 시 매장에서 만드는 음료 무료 1잔
스타벅스 카드 어플로 결제 시 에스프레소 1잔 샷 추가 무료
e-프리퀀시 행사 때 미션 음료 3잔 음료 14잔 총 17잔 구매 시 증정품 증정

스타벅스 카드 등록방법

제일 쉬운 방법은 매장에서 스타벅스 카드를 구입한 뒤 직원분께 등록을 도와달라고 부탁하면 친절하게 어플 설치 후 등록을 해주신다. 스타벅스 가입을 해야 하기 때문에 회원가입 시 아이디와 비번은 저장을 해두고 쓰면 어플만 클릭하면 쓸 수 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