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 취미/구매제품들 & 후기

코로나백신 모더나 후기 모더나 부작용

대세팸 2021. 9. 27. 02:44
728x90

모더나 백신 후기 증상

처음에 주사를 맞기 전 복용하는 약이 있는지 지병이 있는지 설문 체크지를 쓰고 난 후 혈압체크를 한다. 그리고 코로나 백신 맞는 종류의 스티커를 주사 맞을 팔에 붙여 줌. 그리고 대기 후 주사를 맞았다

 

▶울렁거림 : 저는 증상이 주사가 들어올 때 항생제를 맞는 것처럼 속이 울렁거림이 있었다. 기분 탓이겠지 하고 넘어갔는데 2일 차에도 간혹 울렁거림이 있었다

▶가슴 두근거림 : 심장이 빨리 뛰듯 두근거림 현상이 있었다. 아마 긴장해서 그런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1일차때 울렁거림과 가슴 두근거림이 살짝 있었지만 가슴통증은 없었다. 하룻밤 자고 나니 괜찮아짐

▶근육통 : 이 통증이 1 정도의 통증이었다가 저녁에는 10 정도로 어떤 누구에게 한 대 맞은 것처럼, 또는 운동을 심하게 한 후 다음날처럼 어깨 올리기가 힘들짐

▶졸림 : 충분히 잠을 자고 주사를 맞고 피곤한 일이 없었지만 잠이 미친 듯이 쏟아짐. 낮잠을 자듯 중간중간 잠이 들었다

 

저는 1차 모더나 백신 후 증상이 지금 4가지 증상이 있었다

대부분 주사 부위 쪽 부어오르거나 두드러기처럼 붓는다고 했지만 나는 그런게 없었고 독감주사 맞은 느낌이었다

다행인 건지 모르지만, 코로나19 면역력이 없으면 아프지 않고 몸살이 없다고 해서 다행인 건지 아닌지... 1차 때 괜찮은 사람은 2차 때 면역력이 생겨서 많이 아프다고 하던데.. 2차가 무섭기도 하고 아픈 것도 무섭고, 안 아픈 것도 무섭고 빨리 코로나 시국이 가야 할 텐데 걱정입니다.

모더나 백신 영어 이름 Moderna

접종 횟수(간격 ): 2회, 28일

보관 : -25℃∼-15℃(7개월)

플랫폼 : mRNA 백신(핵산 백신)

백신명 : 모더나코비드-19

백신 주연령 : 18세 이상

구성 : 다회 투여용 바이알

접종량 및 방법 : 0.5㎖, 근육주사 유통 2~8℃(30일) 개봉 후 저장 실온 6시간

 

코로나19 예방접종 후 증상 및 이상반응

무조건 이상반응이 있으면 병원에 문의하고 응급실로 가는 게 제일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