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집/맛집 & 카페

울산가볼만한카페 : 로데카페 : 음악이 있는 울산남구카페

대세팸 2021. 6. 13. 06:00
728x90

울산 남구 번영로 180번길 2 

매일 12:00 ~21:00까지 

전화 : 010-3348-8404

울산 남구 로데카페 메뉴

울산 남구 울산문화예술회관 주변에 있는 로데카페 여기서는 음악과 함께 할 수 있는 카페이다. 작은 콘서트도 열리고 음악과 연극이 어우러진 짤막한 연극 한 편도 올려지는 예술과 함께 하는 카페로 유명하다. 사장님 두 분이 음악을 전공하셔 우리가 잘 모르는 음악의 세계를 엿볼 수 있고 클래식도 함께 접할 수 있는 카페라 좋았다. 

울산 음악이 있는 카페

예술과 커피 그리고 술한잔은 나의 삶의 질을 한층 더 높이는 여유와 행복을 가져다준다. 사장님께서 음악과 커피를 잘 조합하셔 운영하는 것 같아 내가 더 예술적인 삶 안에 들어와 있다는 기분이 들기도 했다. 커피 메뉴 제조도 개발하시고 직접 로스팅도 하기 때문에 재미있고 다양한걸 접 할 수 있었다. 

울산 로데카페 어린이 메뉴

블루베리 라떼는 아들이 너무 좋아하는 메뉴였다. 블루베리를 너무나 좋아하는 아들이라서 두 잔을 그냥 꿀떡꿀떡 비워냈다. 블루베리 라테 밑에 블루베리가 깔려 있어서 함께 씹히는 맛도 일품이다. 다른 체인점과 다르게 직접 만들어 제조하시기 때문에  더 맛있었다. 라테도 요거트 같이 목 넘김이 진득한? 묵직한 맛이었고 예를 들면 망고식스에서 블루베리 식스를 먹는 느낌였다. 아이들도 좋아하 할 만한 라테로 추천한다.

울산 라트라비아타 커피

라 트라비아타 이야기를 담은 커피 

19세기 프랑스 파리의 배경으로 사교계 여인 비올레타와 귀족 알프레도 사랑, 이별, 죽음을 그린 3막 오페라이다. 칵테일 잔에 달콤함과 쌉싸름함과 어울려 라 트라비아라 이야기를 들으며 마시니 커피의 풍미가 더 깊어진 것 같았다.

울산 콜드브루 더치커피

더치커피 콜드브루도 팔기 때문에 한통을 사면 텀블러에 얼음과 물을 희석해 외출할때 간단하게 커피한잔을 할 수 있어 좋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