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집/맛집 & 카페

울산동구점심특선 예향정 밥집맛집

대세팸 2023. 1. 21. 00:00
728x90

울산동구점심특선

예향정 두루치기 정식 

저녁에는 고기를 구워 먹고 회식자리로 붐비고 점심에는 점식특선으로 2인 세트를 먹을 수 있다. 2인 세트에 느는 찌개 1인분이라 되어 있지만 2인분 양만큼 주고 밥 2공기 메인메뉴는 두루치기와 마늘 대패 중 고를 수 있다.

울산동구예향정 메뉴

쌈싸먹는 2인세트 주문 21,000원

찌개1인, 밥2인,두루치기(소) & 마늘대패 (소) 선택가능

찌개는 김치,된장,순두부,청국장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다. 

쌈 채소는 무한리필 셀프바에서 이용할 수 있다.

울산 동구 예향정

주소 : 울산 동구 전하로 6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전화 052-233-2115

주차 : 없음 (전하공영주차장)

울산 동구 두루치기

두루치기는 식지 않게 따뜻함을 유지할 수 있게 나온다.
그릇? 쟁반 밑에 보쌈집에 가면 해주는 곳에 나오는데 식지 않고 마지막까지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야채도 가득 들어가 있었고 대파도 양파도 큼직막하게 들어가 있고 고기향에 불향을 입힌듯 살짝 불향이 나서 입맛을 돋게 만들었던것 같다. 

찌개는 김치찌개

된장찌개, 김치찌개, 순두부. 청국장 중 선택 가능하다.
우리는 얼큰한 김치찌개가 막고 싶어서 김치찌개를 주문했다. 간을 맞는데 물이 많아서 조금 아쉬웠지만 고기와 두부 야채도 듬뿍 들어가 있어서 건져서 밥과 함께 비벼 먹어서 나쁘지 않고 좋았다.

 

반찬 중 제일 좋았던 계란! 그리고 빨간소세지 그리고 떡볶이도 나왔는데 떡볶이가 의외로 맛있었다. 

한상 21,000원

찌개 비쥬얼도 좋고 칼칼하니 좋았다. 두루치기도 불향이 느껴지고 고기도 삼겹살로 하신 것 같아서 비계와 고기 조합이 좋았지만 개인적 취향으로 고기가 조금만 두툼했다면 더 맛있었을것 같다. 전체적으로 좋았고 정말 맛있게 먹고 나왔다. 

쌈채소 무한리필!

쌈 채소 야채를 좋아하는 나로서는 정말 너무 좋았다. 예전 무영쌈밥이라는 곳이 많았는데 거기 된장과 쌈 채소는 정말 대박이었는데.. 점점 없어지는 체인점이 야속하기만 했다. 고깃집이어서 가능한지 모르겠지만 점심에도 두루치기와 함께 쌈 채소를 여러 가지 종류를 골라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