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 취미/기계제품들 & 후기

[Apple] 아이폰5s iphone 5s

대세팸 2020. 12. 8. 21:40
728x90

 

[Apple] 아이폰5s iphone 5s

한국에 아이폰이 들어오고 반응보고 기다렸다가 구매한 아이폰5s

골드라 그런지 고급적이고 각진게 너무 이뻤다. 

캐나다에서 동생들이 아이폰1세대를 쓰고 있을때우와.. 했었다..

남동생이 자랑하길래 나는 할말이 없었다. 디자인하며 게임이며 직관적이고 잘난게 확실했으니

여동생은 몇달 쓰다가 학교 사물에서 분실 (아빠가 또 사줬다..) 나도 갖고 싶었지

 

한국에서는 아이폰4부터 들어왔던것 같다. 

아이패드를 쓰면서 천천히 기다렸던것 같다. 

아이폰5s 나왔을때 매장가서 바로 샀다. (최애폰)

 

 

아이폰을 사고 바로 힐링쉴드로
전체 기스방지 먼저 해주었다.

거의 생폰으로 썼던 기억이

 

 

조금씩 질리기 시작할때 이쁘게 꾸미기도 했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