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집/맛집 & 카페

울산동구맛집 : 울산동구닭갈비맛집 : 울산동구숯불닭갈비맛집 : 울산동구맛집추천

대세팸 2022. 8. 13. 00:00
728x90

울산동구 춘천숯불닭갈비

울산 동구 진성8길 136 (동울산우체국뒤)

전화: 052)236-9595

울산맛집 춘천닭갈비 메뉴판

울산동구 닭갈비맛집

휴가 기간 중 오사카에 사는 사람들 유튜브를 보고는 야키토리 숯불로 구운 닭과 함께 소주 또는 사케가 마시고 싶어서 걸어서 한 바퀴를 돈 것 같다. 딱 우리스타일을 찾은 닭갈비 맛집!

그리고 양배추샐러드를 너무나 좋아하는 나로써는 기본반찬에 양배추가 있어서 너무 좋았다.

 

울산동구맛집 춘천숯불닭갈비

숯불 향이 가득 베인 양념 닭갈비와 소금구이는 정말 최고였다.
야들야들 부드러운 고기, 그리고 양념과 잘 베인 숯불 향이 술을 한 잔씩 계속 불러드렸다. 그렇게 밥 먹으면서 먹은 술은 3병! 오사카에 사는 사람들이라는 유튜브를 보며 야키토리와 먹는 고구마 소주? 하이볼? 를 보며 지금 일본을 당장 가지 못하니깐 주위에서 찾을 수 밖에 없었다. 울산 동구에는 찾아봐도 야키토리 집을 찾을 수 없으니 그나마 제일 그럴싸하게 잘 먹을 있는 숯불 닭갈비집을 찾았다. 완전 최고의 선택이었다.

울산맛집 순천닭갈비

양념 닭갈비를 먹다가.. 소금구이.. 목살에.. 닭발.. 된장찌개까지.. 너무 맛있으니깐 종류별로 다 먹어 보고 싶었다. 간단하게 먹고 나오자던 닭갈비는 거의 포식에서 폭식 수준으로 먹게 되었다.

모든 메뉴를 다 추천한다. 그나마 그 중 하나만 뽑으라면 진짜 힘들지만 닭목살추천!

닭목살이 이렇게 부드럽고 쫀쫀한지 몰랐네..

울산동구 춘천닭갈비 김

마른김을 살짝 숯불에 구워 소스를 묻혀 닭갈비 하나를 올리고 마늘 하나 올려서 싸 먹으면 끝   

울산동구 된장찌개맛집

된장찌개는 사장님이 춘천 강원도 촌이 된장이라고 말씀해 주셨다.
그래서 된장이 구수하고 된 잔향이 강하다고 했는데 전혀 이질감 없이 구수하고 담백했다. 청국장과 된장국 사이의 구수함이랄까? 두부에 양념도 잘 베어 있었고 양파와 호박 씹는 맛도 좋았다. 술을 좋아하지만 속풀이로도 좋고 술국으로도 좋을 것 같다. 아이들은 하나에 밥 말아서 나눠주고 우리는 술국처럼 밥을 넣어 소주와 함께 닭갈비와 함께 맛있게 기분 좋게 먹고 나왔다.

728x90